hydrogel

hygrogellogo2
 
닐하이드로겔 창상피복재는
상처를 외부의 환경으로부터 막아주고 2차 감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해줍니다.
하이드로겔이 가진 수분 지속력으로 습윤한 환경에서 피부가 재생되는 환경을 제공합니다.

특성

- 상처부위 습윤한 환경 유지
80%이상의 높은 함수율로 장시간 지속적인 습윤한 환경유지가 가능합니다.
- 상처부위 삼출물 흡수
높은 고분자로 합성된 하이드로겔의 높은 함수율은 높은 흡수율로 이어집니다.

- 상처부위 보호 및 감염예방
피부 유래성분과 가장 가까운 하이드로겔의 피부보호로, 상처 부위 뿐만 아니라, 정상피부의 보호역할도 합니다.[효능 효과]
건조하거나 소량의 삼출물이 있는 표재성 상처의 보호 및 오염방지[사용방법]
1. 깨끗한 물이나 정제수로 상처부위를 씻어낸 후 청결히 건조 시킵니다.
2. 멸균 팩에서 드레싱을 꺼냅니다.
3. 드레싱을 당기지 않고 상처부위를 감싸주듯이 부착합니다.
4. 가장자리를 누르면서 드레싱을 잘 고정시킵니다.
5. 분비물 흡수가 많아져서 불편하면 드레싱을 교환해줍니다.[보관 및 저장방법]
건조한 실온(10~25℃)에 보관[사용 후 보관 및 관리방법]
본 제품은 일회용 멸균의료기기로서 재사용을 금지합니다.[사용시 주의사항]
피부 궤양에 사용시
1)본 제품을 처음 사용시 의료진의 지시에 따라 사용합니다.
2) 닐하이드로겔은 국소 상처 관리제품으로, 만성상처의 경우 환자의 자세변경과 영양공급같은 다른 양상도 고려되어야 합니다.
3) 상처크기 증가 : 외견상으로는 표재성 피부 궤양으로 보이나 이미 심부조직 손상이 발생된 경우, 밀폐성 드레싱 사용시 특히 괴사 조직 존재에서 관리 초기단계에 상처 깊이나 크기가 증가될 수 있습니다. 또한 혈관염에 의한 하지궤양은 병변의 재발로 인해 신속히 악화될 수 있습니다.

가.금기 : 본 제품이나 원료성분에 민감하거나 알레르기 반응을 갖고 있는 사람은 사용을 금합니다.
나.냄새 : 상처가 크거나 괴사조직이 있는 경우 종종 불쾌한 냄새를 동반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, 이것이 반드시 감염을 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상처를 세정하면 냄새는 사라집니다.
다.감염 : 독특한 냄새, 삼출물의 색깔변화, 열 또는 봉화직염 등 감염증상이 발생하면 적절한 의학적 치료를 시행해야 하며 치료기간 중 전문의의 판단 하에 닐하이드로겔을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※ 본 제품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거 교환 또는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.
※ 올바른 사용법을 모르거나 의문사항이 있는 경우 의사 또는 약사와 상담하십시오.
※ 본 제품을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게 보관하십시오.
※ 사용(유효)기한이 경과한 제품은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.